Quantcast
Channel: 스포츠경향:연예
Viewing all 262455 articles
Browse latest View live

마마무가 실컷 부린 ‘귀여운 허세’ “문별 무쌍, 솔라 두상, 휘인 보조개, 화사는 하체가 멋져”

0
0
7개월 만에 컴백하는 걸그룹 마마무가 멤버 각자의 장점을 소개하며 ‘귀여운 허세’를 부렸다.

마마무의 네 멤버 솔라, 문별, 휘인, 화사는 22일 오후 서울 합정동 무브홀에서 열린 다섯 번째 미니앨범 <퍼플···

컴백과 동시에 3주년 맞은 마마무 “행복하고 기쁜 일이 더 많았던 시간”

0
0
7개월 만에 컴백하는 걸그룹 마마무가 그룹 결성 3주년에 맞춰 신곡 활동에 돌입하는 소감을 밝혔다.

마마무의 네 멤버 솔라, 문별, 휘인, 화사는 22일 오후 서울 합정동 무브홀에서 열린 다섯 번째 미니앨범 &lt···

로이킴 ‘봄봄봄’ 표절 소송 2심 판결도 승소

0
0
법원이 가수 로이킴(김상우·23)의 인기곡 ‘봄봄봄’ 표절 논란과 관련한 작곡가 ㄱ씨의 항소를 기각했다.

서울고등법원 제5민사부는 22일 ㄱ씨가 로이킴에 제기한 저작권 침해 항소심 선고공판을 진행했다.

···

김기방과 결혼 김희경, ‘일상 미모’ 또한 화제

0
0
배우 김기방(36)과 결혼하는 김희경에게 시선이 쏠렸다.

김희경은 2005년 오픈한 1세대 여성의류 인터넷 쇼핑몰 바가지머리의 운영자이자 메인 모델로 유명세를 떨친 인물이다. 친언니 김윤경 부부가 창업한 이후···

장미인애, SNS 비공개 전환…세간의 관심 부담스러웠나

0
0
베우 장미인애. 김창길 기자 cut@kyunghyang.com

최근 갖가지 이유로 구설에 올랐던 배우 장미인애(33)가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비공개로 전환했다.

장미인애는 22일 그간 꾸준히 활동해오던 SNS를 돌연 비···

‘프로듀스101 시즌2’ 최종 탈락자 중 기대되는 연습생 2위 김사무엘, 1위는?

0
0
<프로듀스101 시즌2>(이하 ‘프듀2’) 마지막 회에서 아쉽게 ‘워너원’으로 데뷔하지는 못했지만 이름을 알린 9명의 연습생들이 있다. 이 중 앞으로 미래가 기대되는 연습생은 누구인지에 대한 설문조사 결···

새댁 박하선, 신랑 류수영 증명사진으로 인물 자랑

0
0
박하선이 남편 류수영의 증명 사진을 공개하며 ‘남편바보’ 면모를 드러냈다.

박하선은 22일 자신의 사회관계망 인스타그램 계정에 류수영의 증명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정장을 갖춰 입고 붉은 색 넥···

‘메이드 인 로드’ 사운드 들려주는 앨범 ‘멜로드라마’···2017 지산 밸리록 첫 내한

0
0
얼터너티브의 여왕 로드(Lorde)의 두 번째 정규 앨범 <멜로드라마(Melodrama)>가 발매됐다.

깔끔한 분위기와 허스키한 로드의 보이스가 인상적인 ‘Perfect Places’, 강렬한 로드의 목소리가 탄탄한 피아···

초아 AOA 탈퇴 선언, 직접 밝힌 이유는?

0
0
초아(본명 박초아 ·27)가 AOA의 탈퇴를 전격 발표했다.

초아는 22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최근 활동을 중단했던 이유에 대해 설명하며 팀에서 탈퇴하게됐음을 직접 밝혔다.

초아는 “팀에서 ···

‘효리네 민박’ 이효리 해변 ‘명품 실루엣’ 공개

0
0
이효리가 해변에 앉아 있는 실루엣이 공개됐다.

첫방송을 사흘 앞두고 있는 종편 JTBC <효리네 민박> 측이 ‘카리스마 회장님’ 이효리의 실루엣이 드러난 스틸 컷을 22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두 장···

퓨처클래식 아티스트 예인, 첫 EP ‘5’

0
0
유니버설뮤직 첫 국내 레이블 온더레코드(ON THE RECORD)의 세 번째 주자, 퓨쳐 클래식(Future Classic) 뮤지션 예인(YEIN)의 첫 EP가 <5>라는 인상적인 타이틀로 공개됐다.

예인의 EP앨범에는 타이틀곡···

“AOA 탈퇴” 초아, “가수 그만두고 싶다” 등 과거 발언 재조명

0
0
그룹 AOA 멤버 초아(27ㆍ박초아)가 팀 탈퇴를 선언한 가운데 “가수를 그만두고 싶었다”고 고백했던 과거 발언이 재조명되고 있다.

과거 초아는 Mnet 예능 <4가지쇼>에 나와 이같이 말했다.

당시 방송에···

[인터뷰] ‘몸꽝’에서 헬스 4개월만에 비키니 여왕 꿰찬 김지민

0
0
[인터뷰]‘몸꽝’에서 헬스 4개월만에 비키니 여왕자리 꿰찬 김지민



우물쭈물 하다보니 작년과 같은 몸매라고? 여기 단 1년 만에 운동을 통해 국내 최고의 비키니 몸매 여왕 자리에 등극한 이가 있다. 지난···

초아 “넓은 경험해보고 싶다” AOA 탈퇴 선언…소속사 “결정된 사안 아냐”

0
0
“AOA라는 팀에서 탈퇴하여 함께했던 멤버들의 활동을 응원하고자 합니다.”

가수 초아가 팀 AOA에서 탈퇴하겠다고 이야기했다.

초아는 22일 오후 개인 인스타그램에 “AOA 팀에서 탈퇴하고 앞으로의 거취는 추···

‘백년손님’ 차유람 “이지성과 두 번째 키스는 4시간”

0
0
당구선수 차유람(30)이 남편이자 작가 이지성(43) 사이에서 유명한 ‘첫 키스 6시간’을 언급했다.

차유람은 22일 방송된 SBS <자기야-백년손님>에 출연해 이지성 작가와의 결혼에 대해 이야기했다. 두 사람···

‘해투’ 바다를 움직인 고백 “욕심 조금만 버리면 행복하게 살 수 있어”

0
0
가수 바다가 9살 연하 남편과의 달달한 러브스토리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22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는 ‘내 인생의 황금기’라는 주제로 배우 명세빈과 가수 바다, 황치열, 정은지가 출연해 입···

‘수트너’ 지창욱 부모 살해 범인이 남지현 父? ‘혼란’

0
0
<수상한 파트너> 지창욱은 남지현과 결실을 맺었다. 하지만 이제 또 다른 시련을 앞두고 있다.

22일 방송된 SBS 수목극 <수상한 파트너>(권기영 극본, 박선호 정동윤 연출) 28회에서는 노지욱(지창욱···

‘인생술집’ 채정안과 장희진의 시너지는 굉장했다

0
0
채정안과 장희진이 각자 가진 매력을 십분 발휘했다.

채정안은 거침없고 엉뚱하면서 솔직한 매력을, 장희진은 조심스러우면서도 차분한 매력을 보였다.

채정안과 장희진은 지난 22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t···

‘최고의 한방’ 보나-김민재 삼겹살 데이트 눈길…4각관계 시작되나?

0
0
‘최고의 한방’ 보나-김민재 삼겹살 데이트 눈길…4각관계 시작되나?



예능드라마 <최고의 한방> 보나가 김민재에게 쌈을 싸주는 모습이 포착돼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23일 금요일 밤 11시 13, 1···

‘군주’ 유승호-김소현, 비극적인 운명 로맨스 서막이 올랐다…엇갈린 앞날 눈길

0
0
‘군주’ 유승호-김소현, 비극적인 운명 로맨스 서막이 올랐다…엇갈린 앞날 눈길



“내가...널 잃을까 두려워 여지껏 진실을 말하지 못했다...”

MBC <군주-가면의 주인> 유승호와 김소현이 비극적인···
Viewing all 262455 articles
Browse latest View live